1. 원문
[전훈칠의 맥스MLB] 지금 다시 '머니볼'을 본다면
(MBC NEWS, 기사입력 2019-03-11 13:50, 최종수정 2019-03-25 17:22)
http://imnews.imbc.com/newszoomin/maxmlb/5199485_23476.html?menuid=maxmlb
[전훈칠의 맥스MLB] 지금 다시 '머니볼'을 본다면
140년 넘는 역사를 거치면서 메이저리그는 숱한 변화를 거쳤다. 규칙이 새로 도입되거나 바뀌었고 경기 형태도 초기와는 꽤 달라졌다. 이 가운데 1920년을 기점으로 반발력이 높은 야구공을 본격적으로 사용한 것은 야구의 패러다임을 바꾼 사건으로 평가받는다. 1920년 이...
imnews.imbc.com
2. 예고편
[머니볼] 네이버 독점 예고편
(네이버, 최초게재 2012-07-12, 최종수정 2019-03-16)
https://tv.naver.com/v/5713942
<머니볼> 네이버 독점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3. MPR
[마케팅PR 전략과 사례]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MPR
(신호창, 마케팅PR 전략과 사례,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https://terms.naver.com/entry.nhn?cid=42266&docId=2274893&categoryId=51099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MPR
많은 회사 또는 제품들이 위기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해 시장 경쟁력을 상실해 왔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위기란 위험과 기회란 뜻을 모두 내포하고 있다. PR 전략은 기업이 불량 제품 발생, 소비자 불만 고조, 소비자 운동 등에 직면했을 때 위기를 호기로 바꾸어 준다. PR에서 위기 커뮤니케이션은 기본 전략인데, 이를 마케팅에 접목하는 것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MPR다. [위기 때 PR 전략의 중요성] 1990년대 공업용 우지파동을 겪은 삼양라면을 비롯해 엔
terms.naver.com
'[fin.] 2019 NCS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1학기에 운영 예정인 NCS 능력단위의 모듈(교재) & 과목프로파일 (0) | 2019.03.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