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범위 : 1-(2) 소통으로서의 문학

3월 학력평가 관련 문제 : 31번, 38번

※ 특히 교과서 28쪽 2번 활동, 29쪽 3-(2)번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조금 더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은 수업 시간에 배운 '칼의 노래'를 1인칭 주인공 시점 말고 다른 시점으로 바꾸면 어떻게 될지(어떤 내용이 사라지고, 어떤 내용이 추가될지, 그래서 작품의 느낌이 어떻게 변할지 등을) 생각해 보세요]

'[fin.] 2015 거꾸로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6강 발음 3형제  (0) 2015.04.22
제5강 음운의 체계  (0) 2015.04.15
제4강 설명의 기술  (1) 2015.04.08
제3강 삶과 가치관  (0) 2015.04.01
제1강 비유와 상징  (1) 2015.03.17

+ Recent posts